SHOWEN

 
작성일 : 17-04-11 20:37
쇼비즈엔터그룹 과 ICCI엔터테인먼트와 미디어커머스 업무협력
 글쓴이 : 웹관리자
조회 : 335  

[아시아빅 뉴스 도화선기자]

 

쇼비즈엔터테인먼트그룹 과 ICCI엔터테인먼트와 미디어커머스 업무협력

 

쇼비즈엔터테인먼트그룹(회장 앙드레 정)  ICCI 엔터테인먼트(회장 김선찬)는 미디어커머스 플랫폼구축에 관한 업무협력을 체결했다고 10일 밝혔다.

 

▲ 사진제공 - 쇼비즈엔터테인먼트그룹     © 김재수 기자

 

CCI엔터테인먼트는

국내최고의 웹 콘텐츠제작사 비틈TV(제작사)와 국내최고의 공중파 예능작가법인을 자회사로 두고 있으며 웹 예능(네이버V라이브, 카카오TV, 페이스북, 유투브 등), 종편예능, 공중파예능 뿐만 아니라 콘서트, 공연, 국제행사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네이버쇼핑, 티몬 등 커머스플랫폼과 결합시키며 PPL협찬(생방송송출), SNS홍보(100만 노출), 언론플레이 등을 가미한 브랜드 광고주 및 협찬사제품을 프로모션영상을 통해 커머스를 탑재 해주고 있으며 현재 미디어커머스 플랫폼의 선두주자로 발돋움하고 있다.

 

이에 따라 고객사에서 원하는 브랜드 및 제품 프로모션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기획안을 제공할 수 있으며 제공되는 서비스에 따라 차별화된 비용과 합리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

노출효과 및 커머스 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.

 

이번 업무협력을 통해 쇼비즈 엔터테인먼트그룹에서 매년 개최하고 있는 4 2017 ISMC 머슬바디코리아 인터내셔널 어워즈 아시아 셀럽(왕홍) 인터내셔널 어워즈를 개최함으로써 콘텐츠와 커머스를 결합한 새로운 플랫폼 구축에 나설 것으로 보여 행보가 주목된다.

 

특히, 쇼비즈 엔터테인먼트 그룹은 ISMC 머슬바디코리아 인터내셔널어워즈를 매년개최하는 등 국제행사, 공연, 콘서트 ,콘텐츠 제작 전문기업으로 알려져 있고 우키시마호 폭침사건을 영화화한 가칭 현해탄의 제작사로도 알려져 있다.

 

 

또한, ICCI 엔터테인먼트는 자체 웹 방송국 스튜디오를 갖추고있고 MCN(다중채널네트워크)사업을 병행하는 등 미디어콘텐츠 플랫폼 전문기업으로 다양한 콘텐츠 확보를 위해 공연, 행사, 콘서트 등 오프라인행사를 웹 콘텐츠로 활용할 계획이다.

 

▲ 사진제공 - 쇼비즈엔터테인먼트그룹     © 김재수 기자

 

이에 대해, 쇼비즈 엔터테인먼트그룹 앙드레정 회장은 시대적 흐름에 따라 후원 및 협찬구조로 이루어져 있는 오프라인 콘텐츠 시장을 보다 적극적인 커머스의 도입으로 미디어콘텐츠를 강화하고 그 속에서 스타(셀럽)발굴과 협찬사 만족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 며 업무협력에 관한 의미를 밝혔다.

 

 

콘텐츠와 커머스가 결합한 미디어커머스가 시장을 빠르게 주도해 나가고 있는 만큼 오프라인 콘텐츠와 커머스가 결합된 새로운 미디어커머스 시장변화를 두 업체가 어떤 시너지 효과를 통해 주도해 나갈지 관련업계의 귀추가 주목된다.  

 

 

 

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. 

 

보도기사 출처 - http://www.asiabignews.com/news/view.php?no=9903

 


 
   
 

Copyright ⓒ 2009 Shonen. All rights reserved.